현재 위치는:FTI 뉴스 > 외환 권리 보호
7월 16일 금 현물 개인적 주관 분석:
FTI 뉴스2025-07-31 21:59:54【외환 권리 보호】9사람들이 지켜보았습니다
소개바이리하오 골드 공식 웹사이트,위안화 외환 시세,지난주 금요일 분석 글에서 두 가지 진입 방법을 제공할 것을 제안했는데, 이번 주 금은 첫 번째 방법을 선택하여 후퇴하는 상승 추세선조차도 생략하고 바로 상승했습니다. 어젯밤 새벽


지난주 금요일 분석 글에서 두 가지 진입 방법을 제공할 것을 제안했는데, 이번 주 금은 첫 번째 방법을 선택하여 후퇴하는 상승 추세선조차도 생략하고 바로 상승했습니다. 어젯밤 새벽 파월의 연설은 매우 중요했습니다.
어제 유럽 장에서 금은 2401까지 하락했으나, 미국 장에서 2418이라는 중요한 가격대를 돌파한 후 목표 가격 2440으로 돌진했습니다.
이번 랠리에서 2318~2440을 들고 있는 학생들, 만점 거래에 올라서서 수익을 쉽게 얻은 것을 축하합니다.
그렇다면 다음은 어떻게 될까요? 더 높은 역사적 고점이 남아 있을까요? 다시 추격할까요? 아니면 하락할까요?
상승 추세에서는 어디까지 오르든 가격이 중요하지 않습니다. 아무리 비싸도 사는 사람이 있을 것입니다. 이것이 거래 시장의 논리입니다.
하락할 근거가 없으면 선생님도 진입하지 않을 것입니다. 막연히 매도하지 말고, 현재 상승 채널에 주목해 현재 중요한 가격은 상승 채널의 상단에 있습니다.
상승 추세에서는 가격이 상승 채널을 타고 올라가며, 상승 채널의 상단에 닿으면 대개 하단으로 조정될 가능성이 큽니다.
만약 2450의 역사적 신기록을 목표로 한다면, 중요한 가격인 2415, 2409, 2401의 지지 여부를 주시한 후 새로운 매수 주문을 넣습니다.
이번 상승 랠리가 바로 중요한 가격대인 2450을 돌파한다면, 2500까지 보게 될 것입니다.
이번에 만점 거래를 하지 못한 학생들은 낙담하지 마세요. 올해에도 다른 기회가 있으니 선생님의 분석 글을 자주 참고하세요.
『위 내용은 개인적인 주관적 분석이며, 참고용으로만 사용하십시오. 따라 하는 것은 삼가하며, 손실은 본인의 책임입니다.』
위험 경고 및 면책 조항시장에는 위험이 있으므로 투자 시 신중해야 합니다. 본 문서는 개인 투자 조언으로 간주되지 않으며 개별 사용자의 투자 목표, 재정 상태 또는 요구 사항을 고려하지 않았습니다. 사용자는 본 문서의 의견, 견해 또는 결론이 자신의 특정 상황에 부합하는지 고려해야 합니다. 이에 따른 투자 결정은 책임이 사용자에게 있습니다.
매우 좋은!(6537)
관련 기사
- 한국 기업의 수출 이익 하락 우려
- 미국 대통령 선거 토론에서 두 후보는 서로 책임을 떠넘기고 있습니다. 높은 인플레이션의 책임은 과연 누구에게 있을까요?
- 미국 주가지수가 하락했으며, 주요 기술주의 실적이 실망스러웠다.
- 중국 중앙은행의 예상치 못한 금리 인하는 일련의 도전에 대응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 1MDB丑闻的来龙去脉
- 일본 경제 1분기 대폭 위축, GDP 전년 동기 대비 2.9% 감소 예상보다 훨씬 커
- 중동 충돌 범위가 다시 확대되면서 전 세계 유가가 급격히 변동하고 있다.
- 콜롬비아 정부는 2025년 예산안을 제출했으며, 올해에 비해 크게 증가했습니다.
- 오늘 시장 초점: 미국, 우크라이나에 빈약 우라늄탄 제공 고려
- G20이 초고액 자산가에 대한 과세에 합의, 이 도전을 공동으로 해결하기로 결정
인기 기사
웹마스터 추천
독일 5월 인플레이션 다시 상승, 주된 원인은 서비스 가격 지속적 인상
UBS는 중국 주식에 대해 매우 낙관적이며, 두 개의 주식을 주목 목록에 추가했습니다.
미연준 이사, 인플레이션 통제에 낙관적 견해 표명, 금리 인하 기대 다시 고조
일본, 새로운 외환 최고 관료 임명, 엔화 환율 폭락으로 비관적 전망 촉발
胜诉!美国上诉法院判决:星巴克须重新雇佣工会支持者!
일본 중앙은행이 금리 인상 가능성을 다시 논의하며, 인플레이션 압력은 일본 측이 신속하게 결정을 내리도록 하고 있다.
골드만 삭스는 투자 전망을 분석하며 8월에는 자금 유입이 둔화되고 유출로 전환될 것이라고 밝혔다.
뉴욕 메트로폴리탄 교통국은 혼잡 통행료 계획을 중단했으며, 주지사는 이는 높은 인플레이션 상황과 관련이 있다고 밝혔다.